티스토리 뷰

논산 여교사 카톡 사건! 신상 나이 정리!




정말 엄청난 파장이 있는 사건이죠? 요즘 사건 사고가 많기는 한데..


바로 논산 여교사 카톡이 공개되면서 세상이 뒤집어졌는데요.



지금 조금은 다른 내용이 나오고 있습니다.


좀 더 디테일이 살아있는 뉴스 보도가 이어지는데..


얼마나 큰 사건이면, 뭐가 계속 나오네요;;




논산 여교사 사건에 대해서 한번 다시 알아보죠.


화제가 되고 있는 여러 내용이 있는데요.


 


일단, 논산 여교사 신상이 화제죠?


사진이야기도 돌고 있고 정신이 없습니다.




저는 사건을 좀 늦게 접하는 바람에 이제 글을 쓰네요.


진작에 알았으면 완전 빨리 썼을텐데..



그리고 이어서 논산 여교사 나이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단, 지금까지 사건을 조금 정리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럼 논산 여교사 사건이 무엇이냐. 바로 뭐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보건교사로 근무하던 30대 선생님이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가진겁니다.



얼마전 보도된 전남편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학생과 교제를 시작하면서


정적인 관계가 있었으면, 다른 학생이 또 두사람의 관계를 폭로한다고 햡박


관계를 가졌다는 엄청난 사건입니다.




논산 여교사 카톡 내용이 공개되면서 엄청나게 비난을 받았는데요.


임신테스트기 이야기도 나오고 아기가 갖고 싶더라~ 




막 이런 외설적인 내용이 많았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논산 여교사 신상을 털었다는 근거없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제가 보니, 그냥 사람들이 장난질 치는 내용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논산 여교사 나이는 30대로 알려졌으면, 정확한 내용이 뉴스에 보도된 적은 없습니다.


뉴스를 보니, 전남편과는 8월에 이혼을 했다고 하구요.


딸이 두명 있었는데.. 양육권은 전부 남편에게 넘어갔다고 합니다.




어쩌면 당연한 이치 같기도 하고.. 도대체 뭐가 문제였길래 이런 일이 생겼는지..


남편입장에서는 얼마나 황당하고 당황했을지..?


이걸 이해를 하고 자시고가 없는 일이니까..


그냥 이혼하는 게 맞는 거고..




주로 만남은 보건실에서 이루어졌을 것으로 추정된다는 뉴스 내용도 나오고 있고,


전남편은 얼마나 화가 났으면, 대화내용을 공개하고 이렇게 만드는지..


사람이 배신감을 느끼면 얼마나 무서워지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가 아닐까합니다.




세상이 참 무섭네요.. 새 생명에 대한 이야기 미래.. 애칭.. 좀 징그럽기까지 합니다.


정말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교권이 바닥에 떨어졌다고 한들 선생님들은 자리를 지켜야하는데..




물론 보건선생님은 직접 학생들을 지도 하는 입장은 아니지만,


이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애들 학교는 어떻게 보낼지..




무서운 세상.. 조심해야하는 세상입니다.


나만 잘 한다고 되는 것도 아닌 세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