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 서수연 직업 학교 나이 인스타 정리!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베우 이필모의 짝으로 더 유명한 분인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연애의 맛 서수연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구요.



요즘 티비프로그램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올리고 있는 일반인입니다..ㅋ


연애의 맛 서수연 학교가 어딘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아서 이 부분도 알아보구요.


또 가장 중요한 거죠? 나이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좀 성숙해보이지만, 연애의 맛 서수연 나이는 몇살인지 궁금하시죠?


오늘 쭈욱~ 한번에 살펴보기로 하죠..!


 


아~ 맞다! 연애의 맛 서수연 인스타도 알아볼꺼구요.


주로 사진을 올려서 설명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이게 조금 덜 지루할 것 같잖아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퍼오는 걸로..ㅋ


찾아보니, 인테리어 쪽 디자인을 전공한 학생이구요.


지금 박사과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놀랍게도 연애의 맛 서수연 직업은 그러니까 학생이겠죠?


그런데 강의도 하고 그러고 있다고 합니다.




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저도 들을 수 있다면 들어보고 싶네요.


그럼 어디가면 볼 수 있을까요? 연애의 맛 서수연 학교는 국민대학교더라구요.



여기서 박사과정을 하고 있는 걸로보이는데.. 여기서 강의도 한다는 건지..


아니면 강사는 다른 곳에서 한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거까지는 안 나오네요.




그리고 가장 궁금해 하실 내용. 바로 연애의 맛 서수연 나이를 찾아봤습니다.


찾아보니, 1988년생으로 지금 31세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필모 나이가 1974년 44세니까.. 나이차이가 띠동갑을 넘어섭니다..ㅋ


연예인들은 동안이라서 그렇게 나아차이가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연애의 맛 서수연 인스타에 가보면, 정말 이쁜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오늘 좀 퍼와서 다 올려보겠습니다..ㅎㅎ




놀라운 것은 레스토랑이 방송에 나왔는데 청담동이더라구요;;


상당히 비싼 곳이죠.. 여기에 친오빠도 있고 어머니도 계시고..ㅋㅋ


완전 당황한 모습이 방송에 다 나왔습니다.




상당히 빵빵한 집안의 자녀인 것이 확인이 되는 순간이였습니다.


이거.. 집안이 대단하면, 잘 풀릴지 모르겠는데.. 원래 팬이었다고 하니까..




그래서 분위기가 있어 보이는 건가봐요.. 뭔가 여유가 느껴지고 그랬는데..


좋은 집안에서 좋은 옷 입고, 좋은 거 먹고, 좋은 환경에서 공부해서 그런가봅니다.




금수저 집안이었네요.. 당연히 스펙이 좀 될꺼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방송이라도 그냥 아무여자나 붙여줄 수는 없을 것 같았거든요.




고르고 골라서 외모 학벌 집안 등등.. 전체적인 것을 보고 골라서 소개해준 거니까.


아무래도 스펙이나 이런 부분이 화제가 되기도 하는 것 같네요.




제가 보기에에도 이필모랑 잘 어울리고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둘이 잘 되서 결혼까지 가길 기대해봅니다.




이건 예능프로그램이지만, 정말 결혼까지 나오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합니다.


방송 자체도 100프로 리얼로 하고 있다고 하니까.. 믿어볼만 한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