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g보석함 최래성, 음주 나이 사랑을 했다 작곡가 (밀레니엄)




오늘 한참으로 봐도 yg보석함 최래성이 안나오더라구요;


이거 뭐가 어떻게 된 건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죠?


오늘 알아보기로 해요.



일단, 집고 넘어가야할 부분이 최래성 음주는 그냥 루머라는 점입니다.


이거 가지고 까는 분들이 있던데..안티인걸로 보면됩니다.




찾아봐도 뉴스도 없고 안 나옴. 증거가 없음요.


사랑을 했다 작곡가이기도 하고 밀레니엄이란 활동명으로 활동중입니다.


아직 데뷔를 안 했지만, yg 래성으로 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양현석 보석함이 열리면서 다들 기대중인데 사실 저도 기대중입니다.


근데 이번 공개 된 멤버에 없어서...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그냥 프로듀서로 전향을 했다는 이야기가 팬들 사이에서 돌고 있습니다.


방송이 시작되면 이런 부분이 좀 공개가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찾아보니, 최래성 나이가 아직 미성년자더라구요.


아직 나이도 어린데.. 이상한 소문 만들고 이러는 것 정말 싫습니다.




뜨면 무서운 존재가 되니까?  그래서 이렇게 최래성 음주 루머 같은 걸 만드는 것 같습니다.


혹시 모르겠네요. 아직 방송전이니까..



방송이 시작되면, yg보석함 최래성이 있는 것은 아닐지?


아니면, 무언가 숨겨 둔 것이 있는 건지.. 저도 궁금해 죽겠습니다.




아무튼 앞으로 yg 래성이 어떤 형태로든 와이지에서 큰 축을 담당할 것은 분명한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최래성 나이를 봤을 때도.. 아직 시간이 많으니까.


걱정할 건 없을 것 같아요.




사랑을 했다 작곡가 밀레니엄으로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텐데..


저거 한 곡으로 월에 2000만원을 벌고 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정확하게 공개된 내용은 아니니까. 그냥 신용은 하시지 마시구요.





아무튼 쇼미 끝나고 볼 꺼리가 좀 없었는데 양현석 보석함이 열리면서 이걸로..


금요일은 따분하지가 않을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불금인데 너무 심심했거든요.. 아쉬운 것은 공개된 멤버에..




그러니까 yg보석함 최래성이 없다는 정도겠네요..


이거 어떻게 책임을 질 껀지.. 팬들 다들 기다리는데..


여기서 무슨 편수가 발생을 하는 건가요?




양현석이 하는 거니까.. 이슈몰이를 노릴 것 같아서.. 애완용 닭 공개했을때..


멍~~ 하고 좀 놀라긴 했는데.. 애완용으로 요즘은 돼지도 키우고 별 거 다 키우니까..


그래도 닭은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요즘 가장 잘 나가는 먹거리인데.. 내일이 되면 비밀에 쌓여있던 모든 것들이..


다 공개가 되겠네요.. 저는 아직도 빙뱅이 제일 좋은 것 같지만..




이제 새로운 그룹이 하나 빵~ 떠 줄 때인 것 같기도 합니다.


그냥 가장 전성기때 모습으로 좀 돌아와주길 기대중입니다.




전성기의 와이지는 정말 대단했는데.. 그냥 이렇게 계속 밀리기만 하다가는..


아무튼 아직 팬들이 많으니까.. 기대해볼면 합니다..




다음글은 방송이 끝나고 관련해서 하나 더 올려야겠네요.




방송전이라서 너무 이상한 루머들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저도 너무 답답합니다..ㅎㅎㅎ



사진을 보다보니, 어렸을 때 정말 귀여웠네요.

지금은 멋진 느낌이고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