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원인? 남친 신사장에 대해서




얼마전이었죠. 너무나 아름다웠던 커플이었는데..


유튜브에서 활약하던 라뮤끄 신사장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지만,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서 조금 설명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신사장, 즉,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이 보도됐습니다.


다들 이게 무슨 일인가하고 많이 놀란 것 같아요.


당연하죠. 라뮤끄 남친 사망은 생각지도 못 했던 일이었으니까요.




오늘은 그래서 어떤 이유로 이렇게 비극이 생긴 건지 알아보기로 하죠.


일단, 궁금해 하시는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원인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죠.


잘 모르는 분들에게 어떤 사람들인지 알려드려야겠죠?



유튜브로 유명한 분들이고 뷰티쪽을 전문으로 방송을 하던 분들입니다.


남친은 주로 서포트 역할을 하곤 했습니다.


지금은 추모글이 계속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구요.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원인은 바로 간암이었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둘이 캐미가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라뮤끄 신사장은 결혼 하겠지? 하고 생각했던 분들도 많아요.


방송에서 이렇게 공개적으로 나온다는 것은 매리도 어느정도 약속했다는 거니까요.


간암 말기인 것을 알고 그리고 일본에 가서 치료를 받았다고 해요.





처음에는 호전되는 것 처럼 보이긴 했는데 10일 정도에 급격하게 상태가 악화됐다고 합니다.


간강진든을 해도 잘 나타나지 않는 암중에 하나라서 늦게 발견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가족 중에 병력이 있다면 검사를 잘 받아야하는 것이 암인 것은 이제는 누구나 아는 상식이죠.


사고나 이런거면 이해가 가는데 방송에서 잘 보던 사람이 이렇게 없어지는 것은...


참 유튜브에서 보던 분이 이렇게 허무하게 가시다니.. 인생이 참 뭐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뮤끄 남친 사망원인에 놀라기도 했지만, 살다보면 별의별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태어났으면 죽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기도 하구요.


그래도 사랑하는 사람을 남겨두고 가는 길은 편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다음세상에는 부디 결혼까지 골인하시길..


동영상을 볼때면 생각이 나서 요즘은 유튜브도 잘 안보고 있네요.


이런 것도 타격이 크네요. 꼭 유튜버들은 가까운 사람같은 느낌입니다.




그들이 즐거워하면, 저도 즐겁고, 그들이 힘들어하면 저도 힘들고.. 연예인보다는 가까운 느낌입니다.


얼른 마음 추스리시고, 살아있는 사람은 잘 살아야하는데..




그냥 이런 일을 겪어 본 적이 있어서 그런지 한동안 쉽지 않을 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모든 일은 시간이 지나면 조금 무뎌집니다. 사랑도 그렇고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는 것도 그래요.




오늘은 이렇게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원인 신사장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잊지는 않고, 저는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늘나라에선 아프지말고 행복하시길..(__)


간암.. 참 고통스럽다고 하던데.. 모두들 건강하실때 몸 잘 챙기세요~




이런 소식을 들으면 웬지 무서워지긴 하더라구요.


저도 내년에는 건강검진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슬슬 조심해야하는 나이라서 걱정이네요.


건강에 좋은 거라도 좀 챙겨먹어야하나.. 겨울만 되면 골골 거리고 있네요.




나이가 들면 어쩔 수가 없는 건가 봅니다.

(쌩뚱맞지만, 사진 보면 정말 화장이 예술입니다..)




20대에는 참 건강했는데.. 잡담이 길었네요.


건강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