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하라 질출혈 그리고 하혈 산부인과 진단서!

그리고 남자친구 최종범 사건의 펙트를 좀 알아보죠!




얼마전 공개된 산부인과 진단서를 보면, 구하라 질출혈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원인은 법정에서 다루고 있지만, 싸움에서 그런 건지 아닌지는 아직 몰라요.


 


펙트만 보면 구하라 하혈을 했다는 사실 정도가 정확한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아직 정확하게 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아래에서 다루겠지만, 아직 싸움이 끝난 것이 아니기에)


아무리 화가나고 싸움이 드세졌다고 한들 이렇게 여자를 때리거나 이러는 남자는 좀.. 아닌 것 같네여.




둘이 쌍방이라고 한들.. 여자가 때리면 일단 도망을 가는 것이...;


이 뉴스를 하필 이상한 시기에 보게 되서 기분이 많이 상했는데요.



저는 구하라 집 테라스가 푹유럽 스타일이라서 너무 부러웠는데..


이런 뉴스를 보니, 하나도 안부러워지네요..;




복층의 넓의 구조의 정말 부러은 테라스라고 해도.. 점점 안부러워집니다.


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범은 지금 검찰에 송치되었다고 합니다.



헤어디자이너가 아름다운 직업이라는 편견이 없어지는 중입니다.


상해 협박 강요 등등 재물손괴도 있고, 엄청나게 사건이 커졌습니다.


동영상은 좀 너무 많이 간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제가 좀 궁금해서 이런 저런 사실들을 조사를 해봤습니다.


구하라 질출혈에 대해서는 스트레스를 받아도 생기는 증상이라고 합니다.


물론 정확한 것은 법정에서 다 밝혀지겠죠?



그래도 화가 났던 싸웠던 간에 여자를 때렸다면(만약입니다만,) 이건 좀 문제가 심각한 거라고 봅니다.


대부분의 남자는 저런 상황이라면 그냥 도망을 가던지 나중에 이야기를 할 것 같거든요.




카톡 내용의 구하라 하혈에 대한 부분이 원래 그랬다 아니다로 나뉘고 있는데..


괜히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일단 뉴스에 나온 내용을 참고를 해서 말씀드리면,


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범은 여기에 대해서 나랑은 무관한 일이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몸이 안 좋아서 그런거지 이게 뭔가 일이 있어서 그런 것은 아니라는 거죠.


아직은 법정에서 싸우는 중이니까. 정확한 내용은 좀 더 살펴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게 시작을 보니, 이별하자는 남친에게 화가 나서 먼저 때렸다고 최씨가 주장중이던데..


지금은 쌍방으로 가고 있고요. 여기서 부터 일이 점점 커져버린 거죠.


카라로 활동할 당시는 정말 남부럽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몇년후에 이런 일이 생길 거라고는 전혀.. 저는 예상을 못 했네요.


치졸하게 영상 공개하고 이런 짓은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무릎꿇고 사과를 했는데 이렇게 까지 해야했냐.. 는 생각도 있지만,




저는 당사자는 아니니까.. 자세한 내용을 몰라서.. 그냥 이렇게 까지 사건이 커진 것은..


좀 그냥 보기에 그렇다.. 정도로 생각하는 중입니다.


이건 누구하나 작살이 나야.. 이미 두사람다 완전 이미지 망가졌지만요;


구하라 집 테라스 딸린.. 집이 가장 부러웠는데..




이런 일이 생기고 나니.. 그냥 집만 부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는 연예인이 너무 부러웠는데 이번일로 좀 무서워지기까지 하는군요.


이별을 할때는 그냥 깨끗하게 헤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 잘못을따지기보다는 상대방에게 혹은 내가 아무튼 잘못은 5:5라고 생각해야합니다.


제가 이별을 많이 해봤지만, 나중에 몇년 후에 생각해보면,


저도 잘한 것은 그닥 없더라는 결론이 나더라구요.


원래 이별 후에는 완전 안 보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또 하게 되네요.


남녀사이 친구따위 존재하지 않는다라는 명언이 생각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