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모랜드 연우 이특 진실을 알면 암것도 아님!

가슴 성형 이건 안티짓! (본명을 알아봐요~)




전부터 인기가 많은 것은 알고 있었는데..아이돌이야기입니다만,


모모랜드 연우 가슴으로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이건 안티인지, 아니면, 그냥 아저씨(징그런;) 팬들이 많아서 그런건지-_-


 


검색해보면, 모모랜드 연우 성형을 하지않았을까? 이런 이야기도 들립니다.


오늘은 이 정보를 좀 알아보고, 그리고 뭘 알아보는 것이 좋을까요?


몸매에 관한 것도 좀 말씀 드리고, 모모랜드 연우 본명은 무엇인지?




이런거 알아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재미난 뒷동네 이야기들이 많은데..


블로그이다보니, 올릴 수 있는 건 한정되어있죠. 다 공개되는 정보이기도 하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오늘 이 글을 쓰는 진짜 이유! 이특 연우 소문 좀 알아보죠.



솔직히 이특에 관한 것도 많이 쓰고 싶은데.. 오늘은 아닌 것 같고..


살짝만 알아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검색하다가 발견한 모모랜드 연우 가슴 엉덩이.. 더러운 흔적들..ㅠㅠ


깜칙하고 청순한데.. 이떻게 이런 여자를 보고 저런 저급한 생각을 하는지..;


제가 다 부끄러워지더라구요..ㅠㅠ 저 말고도 더럽다고 쓴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어떤 생각으로 저런 검색을 했는지는 다들 아실 것 같구요..;


그냥.. 아우.. 저런짓 좀 안 했으면 좋겠다는.. 창피합니다..;




몸매가 이쁘고 매력있는 건 알겠습니다만, 엉덩이라던지.. 가슴으로 찾는 사람들


생각은 정말 애니멀같아요; (으엑..)


그리고 모모랜드 연우 성형 가슴이니 엉덩이니 찾는 사람들..



이런 사람들도 한 몫하는데요. 원래 이뻤습니다.


과사 같은 거 제가 찾아봤는데 그냥 천연미인입니다.




이런거 밝혀내서 막 뭐라고 하고 그럴려는 사람들.. 그리고 더러운 생각하는 사람들..


물론 진짜 팬 중에는 이런분들은 없을 거라고 생각을 해요.




제가 찾아보니, 모모랜드 연우 본명도 디게 이쁘더라구요.


이다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쁜 본명을 두고 왜 가명? 활동명을 쓸까요?


혹시나 하는 생각에서 활동을 안 했을 미래를 생각을 해서 본명을 공개 안 하는 건지.




이런 건 둘째치고 인기가 많아서 이런 저런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요즘은 이특 연우에 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골때린게 무슨 내용인가 찾아보니, 이특이 메시지를 보냈는데.. 그냥 이름만 불렀어요.


그런데 이걸 가지고 사귄다느니 이런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하트나 이런게 있던 것도 아니고 그냥 이름만 달랑 불렀는데 이런 헤프닝이 생기네요;




SNS 조심해야겠다는 생각만 드네요..ㅎ 팬계정을 착각하고 보낸 이특도 문제이긴 합니다.


(이런 실수를.. 술이라도 마셨던건지.. 이건 좀.. 아니면 저는 누가 조작한 거라고 생각중)




받은 팬은 얼마나 황당하고 당황했을까요? 유명인한테 메시지가 날라오다니..ㅋ


이것저것 재미난 가쉽꺼리가 많지만, 오늘은 이것만 하고 일절을 끝내죠.




다음에 또 잼난 거 찾아서 올리겠습니다.


사진 좀 올리면서 추가 글로 설명을 올리겠습니다.


사진을 안 보고 글을 쓰니 생각같이 잘 안 써지네요..^^;


(이렇게 사과를 했습니다. 글을 다 쓰고 발견했네요.. 어쨌던.. 아무일 없는 거겠죠?)



재미난 글은 많은데 막상 글로 쓸려고 하면 기승전결이 잘 안된다고 할까요?


쓰고 나면 좀 허접하게 썼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안 올린 글도 상당히 많고.. 잼난 글을 쓰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