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디 전여친 자살 루머는 왜 나왔을까?

나혼자산다 하차 욕설 그리고 과거의 레이디제인이야기들.




이게 웬일인가 하는 일들이 인터넷에 보면 참 많아요.


오늘은 좀 황당한 쌈디 전여친 자살에 대한 루머를 알아보죠.


다시 한번 발씀드리지만, 루머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나혼자산다 쌈디 하차에 대한 이야기도 하죠.


이게 원인이 있더라구요. 지금 사람들이 관심있어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바로 쌈디 욕설이 논란이 된거죠.




찾아보니, 참.. 아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기로 하고.


다른 이야기도 알아볼 건데..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에 관한 겁니다.


이전에 커플로 유명했는데.. 무슨 일이 있던 걸까요?



저는 두 사람 결혼 할꺼라고 생각한 사람 저만은 아니죠?


아무튼 이것 저것 오늘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죠.


일단, 시작을 알아보면, 간단하게만 알아보기로 하고..


차근 차근 정리를 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재미가 있어야 할텐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쌈디 전여친 자살는 작사한 노래가사가 원인이라고 합니다.


아래와 같은 가사가 있던 곡이 있습니다.



'무작정 잘해주던 그녀에게 선을 긋자 뜻밖의 자살 예고 문자' (06076 이라는 곡)


이 부분의 가사가 잘못 전달이 된 것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이런 류의 이상한 괴담 수준의 가사가 루머로 퍼지는 것은 처음보네요.




이걸 가지고, 쌈디 레이디제인 관련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많던데..


자세한 내용은 찾아봐도 안 나오더라구요.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서 좀 찾아보니, 좋은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멀어지고 헤어지게 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지금도 연락은 하고 지낸다고 하네요.


이렇게 지내기가 참 힘든데.. 대단한 전커플이네요.




이야기를 좀 돌려서 요즘 이야기를 해보죠.


최근, 가장 화제가 되는 부분은 바로 나혼자산다 쌈디 하차 이야깁니다.


원인을 아시는 분들도 많죠? 바로 방송에서의 욕설이 논란이 된 거더라구요.




이걸... 인터넷에서 떠들썩~ 쌈디 욕설이라고 하고 있더군요.


DJ웨건하고 방송중에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하던중 흥분을 해서 욕설을 하게 된 겁니다.


방송에서 이런 실수는 음주가 원인이라는 말도 있고 취중진담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내용을 보면, 그냥 평가하고 그러는 거 하지말라는 이야깁니다.


듣기 싫으면 듣지말고. 그리고 조금 욕설이 들어간거죠.




"처듣기 싫으면 듣지 마 XX" 이런.. 욕설이었습니다..


사실은 이것 보다 조금 더 많은데..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이해가 되기도 하고.. 힙합이라고 너무 과격하게 말하는 건 좀 아닌 것 같기도 하구요.




일부 사람들이 팬이라고 하기엔 좀.. 암튼 인맥힙합이라고 뭐라고 한 것에 화가 난 거죠.


제가 보기에도 충분히 실력이 있는데 너무 이상하게 몰고가니까.


화가난 것은 아닌가 합니다. 거기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을 것 같고요.




이렇게 되면, 좀 심한 말도 하게 되고 그렇죠.


그나저나, 이런 저런 구설구사 생겨서 앞으로 정말 하차를 할지도 모르고,


방송활동을 어떻게 할지가 더 궁금하네요.(정말 하차를 하기라도 한다면..)




나혼자산다로 이미지 세탁을 잘 하긴 했는데.. 

이걸 한방에 널려서 억울할 것 같기도 하네요.




방송이라는 게 양면이 존재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누군가에게는 기회를 누군가에게는 칼이 되어 돌아오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