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아크 전여친 인스타 과연 어떤일이?

여자친구 나이 인스타그램 미투 논란 진실의 행방은?





쇼미더머니777에 혜성처럼 등장한 최연소 래퍼 논란이 화제입니다!


현재, 디아크 전여친 인스타를 통해서 공개한 내용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15세 래퍼에게 여친이 있다니! (물론 있을 수 있습니다만..)



제가 생각한 것과는 좀 많이 다르네요..;


지금 상태에서는 디아크 미투 논란으로 앞으로 쇼미더머니777 출연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닐지..?


그리고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이 정말 사실인지?





이게 사회적인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닐지... 걱정이 일단 앞서네요.


조금 현재 논란이 되는 부분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디아크 여자친구나이를 찾아보니, 19세다 20세다 26세다! 이런 세가지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디아크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내용을 보고 입이 떡 벌어졌는데요..


일방적인 폭로이기에 100% 신뢰를 하기는 힘이들지만,





두 사람이 연인 관계였다는 것은 빼박인 것 같은.. 이것도 100%는 아니지만,


공개된 내용을 보면 단순한 팬 사이를 넘어선 것은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게 일반적인 연애인지는 모르겠는데.. 디아크 전여친 나이 차이가 꽤 되는데..


지금 인성 논란이.. 그리고 미성년자인 상태에서 이런 논란들이 좋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솔직히, 디아크 여자친구나이를 생각하면, 조금 더 신중했었더라면, 어땠을까?





이런 생각도 들지만, 사람이 화가 나면 분노조절이 잘 안되는 것도 맞죠-_-


디아크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을 보면, 화가 단단히 났던 것 같은데..


소속사와 대화도중에 어느정도 합의가 진행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어린 나이에.. 좀.. 디아크 전여친 사건은 앞으로 행보에 큰 타격을 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여자팬들은 많이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좀 귀여운 컨셉이었다면 좋았을텐데.. 저도 랩실력은 높게 평가를 하고 있거든요.




어린 나이에 사귀고 헤어지고 당현히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는 일이지만,


지금 막 올라가는 입장인 래퍼에겐 치명적일 수 있다는 생각이네요.


단순히 헤어진 여친의 화풀이로 접근을 해야하는 건지..




아님 이걸 미투는 아니라고 지금 정정 보도가 나왔는데..


그냥 없던 일로 해야하는 건지.. 여기서 받은 피해? 아니면, 질타를... 어떻게 처리가 될지..


키스마크가 가득한 사진은 보는 순간 좋지 않은 감정이 들게 하더라구요.




저런 사진을 공개하는 것은 정말 아닌 것 같은데..


이미 사건은 터졌고, 두 사람의 앞으로의 대처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미지 회복은 가능한 건지?.. 일단 랩실럭은 저도 인정을 하지만,





이런 이미지에서는 우승까지 갈 수가 있을지..


물론 저는 우승은 나플라나 루피 혹은 슈퍼비가 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을 하지만.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진행중인 내용이라서 이 정도만 하고 정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현 상황에서 크게 변화가 생기면 또 글을 하나 올려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두 사람 중에 누구에게 잘못이 있다고 보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가 된다면 이건 좀 큰 일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그것보다 지금 소속사가 있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는...-_-


나가면 정말 스타가 되는 곳이 소미 더 머니 같은 느낌이네요.


저도 노력해서 한번?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