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박! 슈퍼비 싸움을 다 말리네??

차 마세라티 가격 알면? 시계 롤렉스 정보까지 공개!





쇼미더머니 보시나요? 저는 매주 금요일 실방으로 보는 중인데~


최근에는 슈퍼비 싸움이 화제더라구요. 이건 보신분은 아~ 하실텐데..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 디아크 싸움을 말린 것! 이게 인터넷에서 화제입니다!




디아크 군은 이걸로 안티도 조금 양성중이라는 후문이 들려옵니다..ㅎ


오늘은 이 내용과 슈퍼비 차에 대해서 알아볼껀데..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엄청난 고가 차량입니다.





바로 마세라티라는 수입 외제차인데요.


과연 슈퍼비 마세라티 가격은 얼마나 하는 모델인지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또 부자라는 걸 자랑하는 것 같은? 힙합뮤지션에겐 꿈의 시계!



아는 사람은 아는 슈퍼비 시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단히 비싼 시계로 명품인데요.롤렉스 데이데이트 모델입니다.


이거 최상위 라인이더라고요.. ㄷㄷㄷ 뭐 이런 비싼 시계를 차고다니나...





했는데.. 직접 보니.. 정말 이쁘네요!!!



아래에서 슈퍼비 롤렉스 가격에 대해서 그리고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죠.


굉장히 비싼 시계라는 것 알고 저도 완전 깜놀..





이쁘다고 생각하고 사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그냥 평민 레벨로 살 수 있는 레베루가 아니네요..ㅋ


그럼 오늘의 이야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일단 화제의 이야기부터 해보자면, 슈퍼비 싸움입니다.



몸싸움을 한 것은 아니고.. 팀 배틀 중에 디아크 군이 흥분을 해서 상대방 멤버.


제네 더 질라에게 모리를 디밀죠.. 그런데.. 시작은 제네 더 질라가 한 것도 맞고..





이것 보다는 깐죽 대마왕이 이런 싸움을 말렸다는 점입니다.


이게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 싸움을 말린 정도로 커버린 남자다운 모습.. 멋지더라구요^^


그리고 슈퍼비 차! 마세라티! 제가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외제차 중에서도 고가라인의 모델로 가격은 무려 1억4천만원!


이건 집을 타고 다니는 수준입니다..ㄷㄷㄷ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린 래퍼들은 이런 외제차 정도는 껌으로 사는 건가...;




저도 음악적 소질이 좀 있었으면 래퍼를 하는 건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여기에.. 저도 탐이나는 것이 하나 있는데 바로 슈퍼비 시계!


이것도 가격이 ㅎㄷㄷ... 합니다..




다들 아시는 롤렉스 중에서도 데이데이트! 이거 가격이 4600만원이 넘어갑니다;;


차랑 시계만해도.. 가격이 2억!




여기에 옷하고.. 옷도 구찌 막 이렇더라구요...


슈퍼비 롤렉스가 그래도 저는 가장 탐이나는 아이템입니다.





이거 자랑하면서 팀배틀 붙을때.. 상대방 얼굴들 완전 똥씹은 표정..ㅋㅋ


즉 나는 잘나가는 래퍼다! 이걸 보여준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수입이 있어야 다 가능 한 일이죠.. 아놔.. 저는 요즘 죽을맛인데.. 개부럽..


차도 그렇고 시계도 그렇고.. 남자는 누가 뭐라고 해도 차랑 시계아니겠습니까?




저는 얼마나 더 일을 해야 저런 아이템을 가질 수 있을지..


저도 좋은 차랑 롤렉스 차고 다니고 싶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한번 사면 평생 차는 거니까.. 차는 아니지만..




차도 저는 50까지 계속 탈려고.. 사게 되면 말이지요..


하지만, 현실은 시궁창.. 에라이~ㅋㅋ 암튼 개부러워 지는.. 알면 알수록..


래퍼가 되고 싶어지는 요즘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