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실 자살 이유는 두가지!

10주기 아들과 딸은 지금 잘 살고 있을까?




저는 아직도 이 일이 생각이 납니다..


바로 최진실 자살인데요.. 2천년으로 알고 있는데..당시 충격적이었습니다.




아직도 살아있는 것 같기도 하고.. 최진영 자살 그리고 조성민 자살..


너무나 충격적이 었죠.. 오늘은 그래서 최진실 10주기를 맞이해서..


다시 한번 어떤 이유에서 이런 일이 발생을 했는지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조금은 무거운 주제라서 저도 마음이 좋진 않네요.


일단, 최진실 자살 이유를 살펴보고, 그리고 자식들 이야기도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아시겠지만, 아들 그리고 딸이 있습니다.


예전 뉴스에서 최진실 딸 이야기를 본 것 같은데.. 지금은 어떤지?


많이들 궁금하지 않나요? 저는 엄청 궁금했거든요.




안 좋은 일이 있고난 후 잘 지내고는 있는지.. 이런 것 알아보는 걸로 하구요.


그리고 최진실 아들은 현재 어떻게 지내는지도 알아보기로 하죠.


이렇게 제가 찾아보는 이유도 특별한 해이기도 해서입니다.



올해가 최진실 10주기더라구요.


그래서 더 생각이 난다고 할지.. 정말 멋진 배우였잖아요?


다들 궁금해 하는 내용일 것 같아서.. 알아보는 걸로..!



최진실 자살 이유 두가지가 있다!?





일단 제가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모든 탑스타의 고민 '우울증'





우울증이 주 원인이긴 했습니다.


당시 최고 탑 스타였죠. 그런데 결혼 후 오히려 결혼이 독이 됐습니다.


이혼과정에서의 싸움이 길어지고 비난도 많이 받았습니다.


조성민도 그렇지만, 우울증이 생기고.. 죽기 전에는 외롭다는 호소가 많았다고 합니다.


사망 반년 전에는 신경안정제를 많이 복용했다고 하네요.



인기스타들이 공황장애를 많이 호소합니다.


최고의 스타였으니.. 더 심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여기에 육아 그리고 이혼.. 많이 힘들었겠죠..ㅜㅜ



그리고 나쁜 관심 중에 하나 '악플'




많은 루머에 힘들어했습니다.


죽기 전에 엄마에게 세상의 비난에 힘들다는 호소를 했다고 합니다.


안재환 죽음과도 연관이 있다는 둥 증권사 찌라시가 여기에 부채질도 했죠.


사채설에.. 많은 악성 루머에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런 두가지 큰 이유로 세상을 떠나는 선택을 했습니다. 가슴이 미어집니다..



그럼 최진실 딸은 지금?




10주기에 참석한 딸이 최근 방송에 나왔습니다.


여기서도 악플을 언급했습니다. 


딸 또한 악플에 힘들었다고 합니다.


사물함에 엄마없는 x 나대지마~ 이런 쪽지가 들어있기도 했다고 합니다.


정말.. 인성이 어떤 인간들인지..ㅉㅉㅉ..




개만도 못한 인간들이 많습니다.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호소하기도 했는데.. 다행히 건강해보입니다..^^


아직도 가끔 힘들어하는 것 같기는 한데.좋은 분들이 주변에 많으니 괜찮겠죠?



배우같은 최진실 아들 훈남으로!




이번 10주기를 맞이해서.. 나온 사진을 한장 봤는데.. 완전 훈남이네요..


어렸을때 엄마랑 많이 방송에 얼굴을 보여줘서..


지금은 귀엽지만, 이제는 남자같은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잘 성장해서 다행입니다.




예전 사진과 요즘 사진도 글 올리면서 좀 올려보겠습니다.


하늘나라에서 아들과 딸이 성장한 모습을 보면 흐믓할 것 같습니다.


비록 안 좋은 선택을 하긴했지만, 편하게 하늘 나라에서 쉬시길..


좋은 영화 드라마 아직도 가끔 보고 있습니다.




편하게 쉬시고 아들과 딸도 많이 보살펴주세요..ㅠㅠ


다음 생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