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스틱 게임 추천 게임종류 포켓몬스터 nds apk 아이폰




오늘은 가끔생각이 나는 것들을 정리해 봅니다.


드라스틱 게임 추천에 대해서 일단 알아볼 겁니다.



거의 모든 NDS가 돌아가니까.. 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죠?


저도 드라스틱 게임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했는데요.




일단, 포켓몬스터 nds apk 등등..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젤다의 전설 추천합니다.



소울실버도 유명하구요.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포켓몬스터 블랙2 정도가 떠오르네요..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포켓몬스터 nds apk 같아요.




여기저리 링크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아이폰 드라스틱은 다른 걸로 돌려야합니다.


 


nds4ios 즉, iemulators를 참고하면 됩니다.


그럼 오늘 내용에선 다룰지 말지 아직 모르겠지만, 게임 이야기 좀 더 하죠.




마리오나 카비도 동물의숲 같은 건 워낙 대표적인 거라서 말씀을 안 드렸는데..


당근 재미있습니다..ㅎㅎ 드라스틱 게임 추천 목록에 1순위로 들어가야하는 거구요.



정품이 6천원 하니까.. 하나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찾아보니, 드라스틱 게임종류 58개 정도 나와있는 글도 있더군요.




RPG라면, 진여진전생 시리즈도 잼납니다.


원래, 보다는 좀 가볍게 볼륨이 나온 것 같기도 하지만, 즐기기엔 충분하죠.




일단, 갑자기 생각나는 건 이정도인 것 같아요.


이 정도면, 1년치 드라스틱 게임 추천이라고 봅니다.




그냥.. 대표적인 건 다 드라스틱 게임종류에 있으니 참고해서 다 돌려보세요.


거진 요즘 버전올라가면서 100% 구동되더라구요.


가격도 6천원인데.. 이게 가장 돈 투자할 만한 것 같아요.


아이폰 드라스틱이 구동이 안되니까요.


iemulators 이거 검색하셔서 깔면 됩니다.




애플은 이런 게 너무 안 좋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쓰는 이유가 이런 에뮬때문이죠.


포켓몬스터 nds apk 정보는 불법이니까 올려드릴 수는 없구요.


가장 빨리 찾는 방법은 구글에서 검색하는 겁니다.




이게 이런 건 가장 빠르긴 하더라구요.


저도 계속 검색질 하다가 겨우 구글에서 발견을 하긴 했네요.




정말 저도 포켓몬스터 nds apk 정보 올려드리고 싶은데..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혹시 블로그에 이런 거 올려져 있는 거 조심하세요.




바이러스 같은 거 넣어서 해킹하고 그럽니다.


딱 보고 댓글 같은 거 정상적인 걸로 골르셔야합니다.



저는 그냥 구글로 가서 찾았습니다.


이런 정보는 아무래도 어둠의 정보이기 때문에 잘 안나옵니다.




답답하기도 하지만, 한번 찾으면 거기 타고 ~ 타고~ 계속 가면서 정보가 나옵니다.


암튼, 찾으면 나온다는 거 알려드렸구요.




이 정도면 제가 할 일은 충분히 한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