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백호사망 소문실체를 알아보자!

김자옥남편 그리고 별세 암 정리까지!




좀 황당하게도 최백호사망 소문이 돌더라구요.


제가 워낙 좋아하는 가수이기도 하고 정보를 좀 찾아봤습니다.


일단, 최백호 김자옥남편이었던 것은 아시죠?..




모르시면? 오늘 이야기는 정말 재미가 있을 겁니다.


꽃보다 누나에서 정말 아프지만, 열심히 하던 우리 누님..ㅜㅠ


김자옥 별세는 정말 믿어지지 않는 뉴스였습니다.





나중에 티비에서보니, 김자옥 암으로 투병 중인 상황에서.. 꽃보다 누나를 찍었더라는..


저도 이거 보고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런 생각도 많이 했고,


그리고 마지막 작품이라고 생각을 했을까? 이런 생각도 좀 했습니다.



웃긴 건 최근 최백호사망 뉴스죠.. 지금 열심히 활동 중인데..


도대체 출처가 어디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저만의 생각인데..전부인이고, 최백호 김자옥남편 이었기에..



여기서 와전이 된 것은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1980년에 두 분은 결혼을 했지만, 안타깝게도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습니다.


그 후 다시 재혼을 하고 10살 연하 아내와 살고 있던 걸로 나오네요.




두 분다 워낙에 유명한 분들이기에.. 하지만 시대적인 문제로 저도 자세한 내용을 몰랐다가


이번에 이것 저것 찾아보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결혼 당시에는 정말 톱가수 탑배우 결혼으로 완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주~ 옛날이야기지만요. 이런 예전 이야기들 잼나죠..ㅋ


두 분든 겨우 3년만 살고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 두 분다 아직 젊었을 때니까..


아직도 저는 김자옥 별세는 사실로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꽃보다 누나는 꽃보다 시리즈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라서 가끔 지금도 보거든요..


저도 나이더 들기 전에 꼭 저렇게 여행한번 해야겠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기도 하구요.


정말로 김자옥 암으로 몸이 힘들었을텐데..어쩜 저렇게 강행군을 했을까..

아타깝기도 하고.. 건강상태가 안 좋은데 왜 여행을 갔지.. 하던 당시 저의 생각이 너무 미안하기도 하고요.





이상한 최백호사망 루머때문에.. 괜히 슬퍼졌네요..


인생이 참 살고 보면 짧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죽기 전에 정말 하고 싶은 것은 꼭 해보고 살아야할 듯..


현실에 안주하지말고.. 열심히 해야하는데.. 이것도 점점 힘들어집니다.


나이가 들어가니.. 기운도 빠지고 말이죠. 뭔가 방법을 해결책을 찾아야할 듯..


저라면, 제가 최백호 김자옥남편이었다면!? 저는 그냥 행복하게 죽어살면서 살았을 듯..




살다보니 사람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이해하고 서로 절충하면 되는 것을..


젊은 혈기에 결혼도 하고 이혼도 하는 거지.. 나이들어가니.. 정말 이런것 뭣도 아닌듯..


뭣이 중헌디! 이런 말이 왜 나오는지 이제는 좀 알겠습니다.


몸 좀 건강하게 관리하고.. 가끔은 건강진단도 하면서 살아야겠어요..


스타들도 이렇게 언제 죽을지 모르는데.. 저 같은 일반인들은 정말.. 쉽게 어떻게 될 듯..





건강관리를 특별히 하는 것도 아니고.. 뭔가 불안해지는 것 같습니아.


이런 누가 죽었다~ 이런 소문들을 들으면 괜히 요즘은 심장이 아파옵니다.


이게 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만, 겨울이니까..


모두들 건강 잘 챙기고 조심하세요.. 저도 그럴려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잼난 기사로 만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