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선 딸뇌성마비 오해? 그림 나이 남편 박주영에 대해서~




오늘 완전 깜짝 놀랄 일이 있었습니다.


김희선 딸뇌성마비 오해때문인데요.



이건 정말 놀라운 오해더라구요;; 찾아보고 겨우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오늘은 이거 말고도 김희선 나이도 소개해드리고, 여러가지 알아볼려는데..


이것 말고도 두어가지 더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사진을 누가 그린 것 같아요? 바로.. 딸입니다.. 그것도 9살이구요..!)


좀 놀라운 김희선 딸 그림도 알아보기로 하구요.


상상을 초월하는 실력입니다. 영재같습니다..ㅋ


 


그리고 결혼 했으니, 남편 박주영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죠?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렇게 입니다.




중간에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조금식 살을 붙이면서 설명할께요~


일단, 제목에 말씀드린 김희선 딸뇌성마비 오해는.. 원조 걸그룹 동명이인이 원인이었습니다.


즉, 우리가 알고있는 사람이 아니고 다른 사람입니다.



물론 그 분도 걸그룹 출신이라서 연예인이지만, 모두 놀라서 들어온 분하고 다르죠.


김희선 나이가 지금 42살입니다. 


(미녀의 상징.. 코에 점...!)


그래서 당연히 자식이 있고, 이게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하죠.


현재 김희선 딸 그림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9살이 그린 그림이라고는 상상을 할 수 없는 암부처리가 대박입니다.


그림실력이 상당합니다. 이 쪽을 전공시키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물론 이것도 본인이 원했을 때 일이지만요..^^


그리고, 김희선 남편 박주영은 재벌 2세로 유명합니다.


(옆으로 기대어 있는 모습이 환상적입니다..!)


동명이인으로 축구선수 박주영씨랑 혼동하는 분들도 간혹 계십니다만,


전혀 축구를 잘 하실 것 같지가 않게 생기셨습니다..


(나이를 도저히... 모르는 몸매입니다..ㄷㄷㄷ..)


2007년에 결혼을 했으니, 11년차 부부인데요.


한국에서 손에 꼽히는 여자를 아내로 두었으니.. 세상에 태어나서 하나는 얻은 거네요!


일단 남편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자면,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용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인들끼리 술자리를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역시 술을 마셔야 미녀를 얻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결혼식을 비공식으로 해서 좀 유명하기도 하죠?


*그리고 신랑이 사실 미남이기도 하지만, 몸짱이라는..


오늘은 김희선 딸뇌성마비 오해를 알아봤는데.. 


이름이 이렇게 같은 경우가 요즘 많은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도 누가 돌아가셨는데.. 기억은 잘 안나는데 비슷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또 시어머니랑 완전 친하게 지낸다는 이야기가 갑자기 생각이 나는데..


위에서 술 이야기를 좀 했지만, 전날 술을 좀 마시고 들어가면,




시어머니가 해장국을 끓여준다는 이야기도 하더군요.


이건 나는 시월드 같은 거 모름~ 이런 어필이라고 생각을 해요..ㅎ




아무튼 부럽긴 한 것 같습니다.


그냥 남들보다 조금? 아니 많이 이뻐게 태어난 것 만으로.. 이렇게 인생이 달라지네요.


연예인들이 대부분 다 부럽지만, 이렇게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 하는 사람은..




뭐라고 할 말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이쁘니까.. 그냥 아름다우니까..


나쁜 말도 못 하겠습니다. 부럽다~ 이런 생각만 좀 많이 드는 것 같아요.




또 저는 다른 글감 좀 찾으러 가야겠습니다.


지루한 글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댓글